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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매드해터는 국내 최고의 패션전문지 패션포스트에 2021년 마케팅을 주제로 전문가 기고를 하고 있습니다. 격주발행에 맞춰 저희도 매드해터 대표인 크리스탈과 CMO인 저 알렉스가 1월부터 격주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호에는 크리스탈의 콘텐츠가 실려서 오늘부터 독자들과 만납니다. 이번 제목은 '재래시장 소비자에게 너무 먼 곳'입니다. "...가격 외에는 강점 없는 재래시장, 제품과 관련된 다섯 가지 요소 중 유일하게 가격만이 백화점, 대형마트를 근소하게 앞서고 있을 뿐 나머지 모든 항목은 민망한 수준이다. 소비자들은 품질 좋고 가격이 싼 물건이 아니라 그냥 가격만 싼 물건이 재래시장에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또 다른 문제는 결제 수단 다양성이 매우 낮다는 점이다. 이는 원하는 방식으로 편하게 지불하지 못하고 재래시장이 원하는 방식으로만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인데, 짐작하는 대로 재래시장의 지불방식은 여전히 현금이 압도적이다...."

재래시장 소비자에게 너무 먼 곳 > 일침렌즈/최수정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2021년 2월 22일 오전 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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