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020 IP-CP 챌린지에서 '디즈니 | 커리어리

지난달 2020 IP-CP 챌린지에서 '디즈니 사례로 본 캐릭터와 세계관의 사업적 활용'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했었는데요, 그러면서 “새로운 창작물 시장과 고객에 맞춘 캐릭터와 세계관의 재해석이 사업적 활용의 핵심이다.”라는 말로 마무리지었습니다. 저와 같은 관점으로 세계관을 브랜드로 측면으로 바라본 좋은 글 하나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제 브랜드 관련 활동에 많은 영향과 도움을 주는 분으로, 세계 최대 글로벌 브랜딩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 수석 컨설턴트의 글입니다. =)

다들 세계관 하나쯤은 있으시죠?

Naver

2021년 2월 24일 오전 10:5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