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프로필 사진

"러쉬를 대표하는 유명한 마케팅 기법이 있습니다. 사람의 기본적인 다섯 가지 감각, 바로 오감을 자극하는 마케팅입니다. 러쉬는 이 오감 마케팅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을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죠." "러쉬가 제품에 포장을 하지 않는 것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일인데요. 러쉬의 제품의 절반 이상이 포장 없이 판매되고 있고, 포장이 필요한 제품들은 100% 재활용이 가능한 플라스틱을 사용했다고 해요. 또 하나의 이유는 좀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예쁜 포장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여, 조금 더 제품의 질을 향상하는 것에 신경을 쓰고 있죠." "러쉬에는 '마케팅팀'이 없는 대신, '캠페인팀'이 있다고 하죠. 환경 보호에 관한 캠페인은 물론, 복지나 교육 등 다양한 문제에도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광고없이 브랜딩에 성공한 '러쉬' 이야기

브랜코스 공식 블로그

광고없이 브랜딩에 성공한 '러쉬' 이야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2일 오전 10:1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