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은 세계 3대 SPA H&M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 유통업계에선 아르켓의 인기 배경에 대해 '가치소비'에 열광하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가 지속가능한 패션에 꽂혔기 때문으로 풀이한다.” 아르켓에 대한 관심이 지속가능성 관련 비중이 높은지 궁금하네요.

"샤넬 매장 대기줄인 줄 알았어요"...200명 줄 세운 '아르켓'

한국경제

"샤넬 매장 대기줄인 줄 알았어요"...200명 줄 세운 '아르켓'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6일 오전 11:5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