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PR과 구글의 타깃형 광고 기술> 2018년 5월 25일 시행된 EU의 GDPR, 구글이 새로 출시하는 타깃형 광고 기술. 구글이 기존 추적하는 데이터는 개인정보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 안에 내재된(될) 잠재적 정보를 포함한다. 그리고 우리는 의문을 던지게 된다. '그 데이터는 누구의 것인가?' '형식적인 개인정보동의는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 이에 대한 답변의 시작으로 구글은 타깃형 광고 기술을 출시한 것이 아닐까? 그 기술이 어떻게 출시될지 기대된다. 또한, '페이스북 주력상품인 픽셀 광고와는 어떻게 대치될 것인가?'

구글, '쿠키 추적' 대신할 타깃형 광고 기술 있다

블로터

구글, '쿠키 추적' 대신할 타깃형 광고 기술 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8일 오전 4:3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