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복'이라는 틈새시장에서 최강자인 워크맨은 지난해 9월 새로운 시도를 했습니다. 기존 시장에서 성장의 한계를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선보인 것은 '워크맨 플러스' 매장. 기업 고객이 아닌 대중을 상대로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엔 기능성 작업복, 안전장화 등을 만들면서 쌓은 노하우가 들어갔습니다." 일본의 작업복 전문회사 '워크맨(Workman)'의 놀라운 변신. 작업복 최강자로서 쌓은 노하우를 아웃도어 웨어에 접목했다. '가성비 끝판왕'으로 입소문이 나며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매장수에서 유니클로를 제쳤다. 닛케이 선정 올해의 히트상품에 올랐다. 결국, 일본판 코스닥인 '자스닥'에서 맥도날드를 제치고 시가총액 1위 업체로 올라섰다는 '동화같은' 스토리.

日에서 유니클로를 울리는 '옷가게'가 있다 - 머니투데이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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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에서 유니클로를 울리는 '옷가게'가 있다 - 머니투데이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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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1월 29일 오전 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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