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우리랑 맞는 고객 찾기 디지털 마케팅에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있습니다.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매체들이 있고, 유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owned 채널도 있습니다. 문자도 보낼 수 있고, 앱 푸시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죠. 이런 다양한 방법들을 가지고 똑같은 메시지를 불특정 다수에게 보내는건 효율이 떨어지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그 효율이 비용적이든 시간과 인력이든) 그래서 세그먼트가 필요한 것이고, 정의된 세그먼트에 맞는 매체/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찾아서 실행하는게 중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특정 매체가 효율이 좋다고 조언을 들어도 그게 우리랑 맞을거란 보장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더 확인을 해봐야 하고, 가능하다면 테스트를 해보고 결과를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합니다.

매체를 사는 게 아니라, 고객을 사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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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체를 사는 게 아니라, 고객을 사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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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3월 12일 오전 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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