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페이스북, 구글에게 개인정보란..? ] 애플이 iOS 14부터 개인정보를 강화하고 있는 이유, 페이스북이 지면 광고를 내면서까지 중소사업자의 수호자로 나서고 있는 이유, 구글 크롬에서도 서드파티 쿠키 지원을 포기하는 이유를 알기 쉽게 설명했어요. 각 기업의 다른 입장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으면서도 한 번쯤 생각해보게 만드는 글이라 공유합니다. 여러분은 개인정보를 위해 얼마를 낼 의향이 있으신가요? 앞으로는 더 자주 생각하게 될 질문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페이스북이 사과를 쪼개고 싶은 이유😡

Stibee

페이스북이 사과를 쪼개고 싶은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16일 오후 2: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