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자 중심이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설계된 | 커리어리

공급자 중심이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설계된 무신사의 flow에 대한 글입니다. 무신사가 왜 재방문율이 높은지 잘 알 수 있네요:) 1. 공급자가 아닌 소비자를 위한 메인 페이지 2. 광고 없는 쇼핑몰 3. 고객이 원하는 정보가 먼저 보여짐

네이버와 쿠팡은 왜 무신사를 이길 수 없을까?

brunch

2021년 4월 19일 오전 9:2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최근 풀 리모트로 일하는 물류 스타트업 제품팀의 워크 플로우를 개선해보며 얻은 경험담에 대해서 정리 해보았습니다:) '풀 리모트 팀(Full Remote Team)이 더 잘 일하기위한 방법 3가지'

풀 리모트(Full Remote) 팀이 더 잘 일하기 위한 방법 3가지

Medium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