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게 공간은 브랜딩의 도구입니다> 1 | 커리어리

<스타벅스에게 공간은 브랜딩의 도구입니다> 1. 스타벅스는 공간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며, 공간을 끊임없이 진화시켜 고객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과의 관계도 업데이트합니다. 2. 요즘 스타벅스라는 브랜드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공간은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Starbucks Reserve Roastery)’인데요. 현재 전 세계에서 6군데(미국 시애틀·뉴욕·시카고, 중국 상하이, 이탈리아 밀라노, 일본 도쿄)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3. 리저브 로스터리는 스타벅스가 공들여 만든 체험형 매장입니다. '로스터리'라는 이름이 의미하는대로, 매장에서 직접 커피 원두를 볶아서 판매하고, 추출하는 모든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죠. 4. 리저브 로스터리에 방문한 고객들은 직접 커피콩을 만져보고 커피를 내려보며 오감으로 커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로 출근합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타벅스의 공간들

Publy

2021년 4월 27일 오전 7:2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