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프로필 사진

2021년 뉴욕 증시에 상장한 시가총액 6조 8,600억원의 기업 #즈후 1. 처음에는 쿼라의 Q&A 플랫폼을 모방했지만 전문가를 중심으로 한 폐쇄적 플랫폼으로 차별화를 두었고 2. 전문가를 중심으로 커뮤니티가 형성될 수 있도록 SNS 기능을 추가하고 3. 전문가들이 지식을 유료화 할 수 있도록 유료 구독 모델을 적용했습니다. 기사에서는 쿼라, 링크드인, 미디엄의 모델을 차용했다고 하지만 이 부분은 말 만들기 나름인 것 같고, 플랫폼의 핵심고객인 전문가들의 needs를 단계별로 잘 해결해왔기에 탄탄한 플랫폼, 좋은 성과로 연결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사이트 링크 : https://www.zhihu.com

쿼라를 베꼈는데 쿼라보다 잘 나가는 이유

Ttimes

쿼라를 베꼈는데 쿼라보다 잘 나가는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28일 오후 10: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제미나이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더 보기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