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vs TikTok, 한중일 짧은 | 커리어리

YouTube vs TikTok, 한중일 짧은 영상 비디오 승자는? 순 이용시간(비중 증가와 다른 개념) 측면에서 2020년 총 시청 시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부문은 ‘심심풀이’ 영상이었습니다. 이 부문에서는 YouTube가 명실공히 최강자입니다. YouTube는 중국을 제외한 분석 대상 시장 전체에서 안드로이드 폰 앱 이용 시간 기준으로 1위에 올라 있습니다. 일례로 한국에서는 월평균 YouTube 시청 시간이 37.9 시간인데 비해 Netflix 시청 시간은 8.4시간이었습니다. 일본에서는 YouTube가 21.4 시간이고 Amazon Prime이 4.8시간이었습니다.

한국, 중국, 일본: 비디오 스트리밍 앱 이용 시간 분석 | App Annie Blog

App Annie

2021년 4월 29일 오전 5:0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