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vs TikTok, 한중일 짧은 영상 비디오 승자는? 순 이용시간(비중 증가와 다른 개념) 측면에서 2020년 총 시청 시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부문은 ‘심심풀이’ 영상이었습니다. 이 부문에서는 YouTube가 명실공히 최강자입니다. YouTube는 중국을 제외한 분석 대상 시장 전체에서 안드로이드 폰 앱 이용 시간 기준으로 1위에 올라 있습니다. 일례로 한국에서는 월평균 YouTube 시청 시간이 37.9 시간인데 비해 Netflix 시청 시간은 8.4시간이었습니다. 일본에서는 YouTube가 21.4 시간이고 Amazon Prime이 4.8시간이었습니다.

한국, 중국, 일본: 비디오 스트리밍 앱 이용 시간 분석 | App Annie Blog

App Annie

한국, 중국, 일본: 비디오 스트리밍 앱 이용 시간 분석 | App Annie Blo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29일 오전 5: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팀장님들, 질문 하나 드려보겠습니다! 오늘은 몇 개의 질문을 들으셨나요? 아마 매일 매일 한 100개 쯤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ㅎㅎㅎㅎ

    ... 더 보기

    팀장상담소 21편 회사는 학교가 아닌데..! 팀원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지 않고 답만 묻네요 _ 팀장교육,팀장과정, 관리자교육

    네이버 블로그 | IGM세계경영연구원 블로그

    팀장상담소 21편 회사는 학교가 아닌데..! 팀원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지 않고 답만 묻네요 _ 팀장교육,팀장과정, 관리자교육

    정부는 이런 관행이 기관의 단타 매매와 새내기주 가격 하락으로 이어진다고 보고 의무 보유 확약 물량이 40%(올해는 30%)에 미치지 못하면 주관 증권사가 공모주의 1%를 6개월 동안 반드시 보유하도록 했다. 약 20% 수준이었던 의무 보유 확약 비율을 30%대로 끌어올리지 못하면 주관사가 공모주 인수에 따른 리스크를 안게 되는 만큼 부담이 크다.

    ... 더 보기

    셈법 복잡해진 IPO…기관 의무 보유 강화하자 신고서 제출 '0' [시그널]

    서울경제

    셈법 복잡해진 IPO…기관 의무 보유 강화하자 신고서 제출 '0' [시그널]

    대단한 사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