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가상현실 서비스 제페토가 블록체인 플랫폼 샌드박스와 손을 잡고 대체불가능한토큰(NFT) 시장에 뛰어듭니다. 더 샌드박스(샌드박스)는 네이버 제페토와 파트너십을 체결, 제페토 생태계 내 NFT 발행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첫 제페토 NFT 판매는 오는 12일 더 샌드박스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진행되며 총 970개의 NFT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양사는 이용자들이 채팅하며 소셜 경험을 즐길수 있는 각자를 위한 3D 가상 평행세계를 제공하고, 샌드박스는 제페토를 위한 독점적인 디자인의 게임 아이템, 장비, 웨어러블 및 아트 등을 대체불가능한토큰(NFT)으로 발행합니다.

네이버 제페토 '샌드박스'와 손잡고...NFT 시장 뛰어든다

동아일보

네이버 제페토 '샌드박스'와 손잡고...NFT 시장 뛰어든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0일 오후 4: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39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773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