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의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을 보면 같은 포맷이 하나도 없다. 기존 성공방정식을 그대로 답습하는 게 아니라 바닥부터 시도하고 있다. 음식이란 분야에서 배민이 가진 상징성이 있다. 같은 라방이지만 다루는 방식이나 전달하는 표현에 있어서 배민 만의 표현으로 가공해서 재밌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았다. 방송이 좀 병맛(맥락 없고 형편없으며 어이없는 웃음이라는 신조어) 같아도 배민이 만들면 소비자들이 이해해 줄거라는 생각이 있었다” 배달의민족의 '배민다운' 라이브 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가 인기. 배민 앱에서 음식만 주문하고 나가는 것이 아니라 오래 머물며 놀다 갈 수 있는 놀이공원을 만든다는 목표.

[르포] 커피상품권 5000장 파는데 5만뷰...소비자 놀이터 된 배민 쇼핑라이브 현장

n.news.naver.com

[르포] 커피상품권 5000장 파는데 5만뷰...소비자 놀이터 된 배민 쇼핑라이브 현장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7일 오전 2: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42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