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예고되었던, 광고 정책 변경을 6월 1일부터 단행한다고 합니다. 사용자들의 비난을 감수하고서도 변화를 선택한 유튜브의 속내는 무엇일까요? - 유튜브는 페이스북처럼 이용자 수 성장은 점진적이지만 성장 동력은 잃지 않고 있습니다. - 유튜브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은 유튜브 프리미엄의 급성장이었습니다. - 유튜브는 이번 정책 개편을 통해 장기적으로 스포티파이처럼 유료고객 비중을 늘려 매출구조 자체를 바꾸려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가 광고 정책을 바꾼 이유는?

Brunch Story

유튜브가 광고 정책을 바꾼 이유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6일 오전 6: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조회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