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님의 프로필 사진

D

😇

경쟁사들이 비등한 수준의 발전을 이루고 브랜드가 이렇다할 USP가 없을때일 수록 마케팅은 어깨가 무겁습니다. 특히 광고는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인식을 심어줄 수 있으니 더욱 중요! 미국의 버라이즌은 No Lag이라는 USP를 아주 재밌고 공감가게 만들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속 광고들은 광고가 아닌 소비 콘텐츠로 정의되는게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

렉 걸린 게임으로 만든 광고

www.youtube.com

렉 걸린 게임으로 만든 광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6일 오전 8:4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조회 117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