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하지 않지만 당연시했던 것들 남성은 상급자 여성은 하급자, 육아를 하는 여성과 돈 벌이에 나선 남성 등 사회는 이미 많은 것들이 바뀌었지만 광고는 그 바뀐 사회를 잘 반영하지 못했었다.  아직도 전통적인 성역할에 고착된 광고가 많이 만들어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이제는 이런 광고가 논란이 되고, 당연시 되지 않는 문화에 접어들었다.   이전 코멘트 ‘2020 비쥬얼 트렌드 by Adobe’ 의 핵심도 고착된 성별, 나이별, 국가별 인식을 깨는 것에 포커스가 되어있다.  미디어는 그 시대를 반영한다. 광고는 그 시대의 니즈를 반영한다. 당신의 광고, 캠페인, 마케팅은 시대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는지 점검해보자

광고에 녹아드는 젠더감수성

The PR 더피알

광고에 녹아드는 젠더감수성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26일 오후 2: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제 출시된 따끈따끈한 ChatGPT Codex를 실제 프로젝트 레포에 써 보았습니다.


    테스트가 있으면 스스로 테스트도 실행하고, 만든거 스스로 실행해보면서 버그도 수정하고 하는게 기특하긴 합니다.


    ... 더 보기

    기회

    

    ... 더 보기

    조회 507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 

    저장 1 • 조회 379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