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가 지배하는 세상엔 더이상 경계는 없다> 1. 구찌(Gucci)가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텐센트(Tencent)와 디지털 전략 관련 공동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 파트너십의 첫 행보는 텐센트가 럭셔리 브랜드와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이티브 콘텐츠 프로젝트다. '구찌 인스퍼레이션 맵(Gucci Inspiration Map)'이라고 불리는 이 프로젝트는 총 4부작으로 구성된 공동 제작 단편 영화 시리즈다. 3. 구찌의 핵심 가치를 탐구하는 이 시리즈는 지난 10월 11일에 처음 공개됐다. 공개된 이후 중국의 텐센트 비디오와 구찌 플랫폼에서 약 6천400만 이상의 조회 수, 웨이보 핫토픽에서 4억4천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4. 마틴 라우 텐센트 회장은 "구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구찌의 패션 감각과 현대적인 예술 감각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전하고자 한다"며 "구찌 커뮤니티를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협업할 것"이라고 밝혔다.

젊은층 공략 나선 구찌, 텐센트와 손잡고 디지털 전략 강화

Naver

젊은층 공략 나선 구찌, 텐센트와 손잡고 디지털 전략 강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29일 오후 11:3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