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님의 프로필 사진

D

😇

애플의 사용자 정보 추적이 '옵트인'방식으로 변경되는 것은 예고되어 왔습니다 🔥해당 변화를 알리는 광고가 게시되었습니다! 광고도 재밌고 이목을 끌만한 임펙트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꽤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업계들을 꼬집는 표현이라 앞으로가 걱정이네요!

Privacy on iPhone | Tracked | Apple

YouTube

Privacy on iPhone | Tracked | Appl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일 오전 11: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긴 커리어 여정에서 바람직한 조언만 듣게 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좋은 의도의 조언이었을 수 있다. 하지만 한 사람에게 유효한 교훈이 다른 사람에게도 꼭 들어맞는 것은 아니다.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고정관념도 있다.

    ... 더 보기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

    CIO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