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브랜드 마케터의 조건들✨] 보면서 저 스스로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된 글입니다. 아래 조건들을 충족하기 위해서 더 열심히 달려야겠네요 👀 1. 직장이 중심이 아닌 직업이 중심인 사람 - 직'업'이 중심인 경우 기회, 역할, 가능성, 성장성을 중요시 - 좋은 브랜드 마케터라면 인지도 높은 브랜드의 브랜드 마케터라는 타이틀에 대한 욕심보다는 어떻게든 자신이 맡은 브랜드를 성공시켜 이를 자신의 성장과 네임밸류에 연결시킬 수 있는 열정과 욕심 필요 2. 브랜딩에 대한 본인만의 명확한 생각 - 평소 브랜딩에 대한 관심 여부는 브랜딩에 대한 본인만의 명확한 생각에서 드러난다. 3. 뻔하지 않은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에서 보고 싶은건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했는지와 그 결과, 그리고 그것을 얼마나 신경써서 남들과 다른 방식으로 전달하는지에 대한 센스 4.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한 뚜렷한 이유 - 특정 브랜드에 빠져 있는 경험을 한 사람이라면 어떤 포인트에서 사람들이 브랜드를 좋아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공감할 수 있고, 그래야 본인이 맡은 브랜드도 어떤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지를 고민하는 능력이 있을 것 5.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 - 본인의 차별화된 멋진 브랜드를 만들어 볼 수 있겠다는 가능성을 인지한 사람은 자신이 몸담고 있는 브랜드도 그렇게 만들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사람일 확률이 높다. 6. 다양한 트렌드와 문화에 대한 관심 - 다양한 트렌드와 문화에 관심을 가지면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자신의 업무와 연결 지을 수 있음. 자신 만의 또렷한 취미활동은 덤!

좋은 브랜드 마케터의 조건들

Brunch Story

좋은 브랜드 마케터의 조건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4일 오전 1: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가장 예쁜 사람이 아니라, 1등 할 사람에게 투표하라 >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 더 보기

    긴 커리어 여정에서 바람직한 조언만 듣게 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좋은 의도의 조언이었을 수 있다. 하지만 한 사람에게 유효한 교훈이 다른 사람에게도 꼭 들어맞는 것은 아니다.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고정관념도 있다.

    ... 더 보기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

    CIO

    ‘듣지 않길 잘했다’··· ITDM들이 공유한 '틀린 리더십 조언' 이야기

    절대 폭락하지 않는 투자처

    ... 더 보기

    < 이직을 고민하는 당신이 던져야 할 단 3가지 질문 >

    1. 커리어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일단 내가 가진 가치관이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남들의 시선과 판단도 무시할 수 없다. 이직 트렌드와 경향도 살펴봐야 한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7 • 조회 1,038


    < 우리가 음악에 중독되는 이유 (feat. 도파민) >

    1. 우리는 음악이 우리의 기대를 충족하고 우리의 기대를 위반 하는 방식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 더 보기

    특히 AI·바이오·우주항공 등 기술 난도가 높은 분야에선 검증된 경력직 심사역이 희소하기 때문에, 수억원의 연봉을 제시하는 오퍼가 현실화되고 있다는 평가다. 

    ... 더 보기

    "부르는 게 값"…VC업계, '즉시 전력감' 심사역 모시기 경쟁

    www.investchosun.com

    "부르는 게 값"…VC업계, '즉시 전력감' 심사역 모시기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