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브랜드 마케터의 조건들✨] 보면서 저 | 커리어리

[좋은 브랜드 마케터의 조건들✨] 보면서 저 스스로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된 글입니다. 아래 조건들을 충족하기 위해서 더 열심히 달려야겠네요 👀 1. 직장이 중심이 아닌 직업이 중심인 사람 - 직'업'이 중심인 경우 기회, 역할, 가능성, 성장성을 중요시 - 좋은 브랜드 마케터라면 인지도 높은 브랜드의 브랜드 마케터라는 타이틀에 대한 욕심보다는 어떻게든 자신이 맡은 브랜드를 성공시켜 이를 자신의 성장과 네임밸류에 연결시킬 수 있는 열정과 욕심 필요 2. 브랜딩에 대한 본인만의 명확한 생각 - 평소 브랜딩에 대한 관심 여부는 브랜딩에 대한 본인만의 명확한 생각에서 드러난다. 3. 뻔하지 않은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에서 보고 싶은건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했는지와 그 결과, 그리고 그것을 얼마나 신경써서 남들과 다른 방식으로 전달하는지에 대한 센스 4.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한 뚜렷한 이유 - 특정 브랜드에 빠져 있는 경험을 한 사람이라면 어떤 포인트에서 사람들이 브랜드를 좋아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공감할 수 있고, 그래야 본인이 맡은 브랜드도 어떤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지를 고민하는 능력이 있을 것 5.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 - 본인의 차별화된 멋진 브랜드를 만들어 볼 수 있겠다는 가능성을 인지한 사람은 자신이 몸담고 있는 브랜드도 그렇게 만들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사람일 확률이 높다. 6. 다양한 트렌드와 문화에 대한 관심 - 다양한 트렌드와 문화에 관심을 가지면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자신의 업무와 연결 지을 수 있음. 자신 만의 또렷한 취미활동은 덤!

좋은 브랜드 마케터의 조건들

brunch

2021년 6월 4일 오전 1:2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