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인 그대로 인용을 해보면 이렇습니다. 2021년 두 개의 패션 재판매 기업이 뉴욕 증시에 상장되었습니다. 하나는 포시마크(Poshmark)이며 포시마크는 1월 상장 때 2억 7,700만 달러 - 옵션 사용시 3억 1500만 달러 -를 확보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3월에 뉴욕증시에 상장된 스레드업(ThredUp)입니다. 두 기업의 핵심 성장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당근마켓, 포시마크(Poshmark), 스레드업(ThredUp): the Resale-Revolution

Exciting f(x)

당근마켓, 포시마크(Poshmark), 스레드업(ThredUp): the Resale-Revolution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4일 오전 7: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인위적인 기회

    

    ... 더 보기

    기업을 선택하는 기준

    

    ... 더 보기

    상처를 입는건 나이다...250609

    1.●책은 진정한 친구가 될수 있다.

    ... 더 보기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전략적 입사 지원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