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co의 '웰니스'개념- 🔸 # It’s What We’d Want If We Were Pets -'만약 우리가 애완동물이라면 원하는것' 캠페인 🔸# The Perfect Fit -반려동물 패션쇼 <Petco의 Health and wellness를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 -점포 내 수의병원을 100개에서 140개로 확대하여 저렴한 수의료로 제공 -정기적인 수의사 검사, 손톱 손질, 칫솔질 같은 서비스를 한 달에 19달러에 제공하는 Vital Care 프로그램과 같은 더 많은 애완동물 보험 옵션 제공 -온라인 예약, 디지털 음식 검색기, 차도 가장자리에서 픽업 및 당일 배송과 같은 ‘디지털 우선 건강 및 웰빙 지원’을 위한 Petco 웹 사이트 및 앱의 재설계 -2021년 말까지 수중 생물과 소형 동물을 위한 식품에서 인공색소, 방부제, 맛을 제거하는 것은 ‘적절한 대안을 찾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일부 조류와 페렛 식품을 제외 우리나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500만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사람들이 반려동물과 공존하며 살아가고있지만, 반려동물에대한 올바른 인식과 환경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웰리스를 추구하는 기업인 Petco의 사례를 보고 '반려동물 웰니스'라는 개념이 확산되고 다양한 서비스와 환경이 구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펫(Pet)의 웰니스(Wellness)를 생각합니다

Trendinsight

펫(Pet)의 웰니스(Wellness)를 생각합니다

2021년 6월 4일 오전 8:0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