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정말 MZ세대를 잡는 것이 중요해졌다. 많은 기업에서 MZ세대를 잡기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구찌를 들 수 있다. 구찌는 평소 클래식한 모습을 강조하면 고객에게 다가갔다. 하지만 최근들어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앞으로 MZ세대를 잡기 위한 행동은 무엇인지, MZ세대로서 어떤 잠에 관심이 가는지 집중해서 바라봐야겠다.

구찌, 럭셔리 패션 가상 전시회 '구찌가든' 열어

n.news.naver.com

구찌, 럭셔리 패션 가상 전시회 '구찌가든' 열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5일 오전 5: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572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00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