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은 디테일에 있다! 맥도날드와 동화약품이 칭찬받은 이유.txt
Careet
<동화약품 후시딘 CF> MZ세대는 표현 방식에 있어 매우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음 그래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할 때 차별적인 표현 사용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 필요 달라진 시각을 잘 반영한 콘텐츠로 동화약품 후시딘CF의 경우 과거 상처 치료제 광고에서 관성적으로 연출되던 '넘어져서 우는 아이'와 '걱정하는 엄마'가 등장하지 않음 대신 상처에 지지 않겠다며 활동적으로 운동하는 아이들 등장 시킴 특히 성별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축구를 하거나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여자 어린이 보여줬다는 점 호평
2021년 6월 7일 오전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