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olla🌊님의 프로필 사진

Sorolla🌊

<동화약품 후시딘 CF> MZ세대는 표현 방식에 있어 매우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음 그래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할 때 차별적인 표현 사용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 필요 달라진 시각을 잘 반영한 콘텐츠로 동화약품 후시딘CF의 경우 과거 상처 치료제 광고에서 관성적으로 연출되던 '넘어져서 우는 아이'와 '걱정하는 엄마'가 등장하지 않음 대신 상처에 지지 않겠다며 활동적으로 운동하는 아이들 등장 시킴 특히 성별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축구를 하거나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여자 어린이 보여줬다는 점 호평

핵심은 디테일에 있다! 맥도날드와 동화약품이 칭찬받은 이유.txt

www.careet.net

핵심은 디테일에 있다! 맥도날드와 동화약품이 칭찬받은 이유.tx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7일 오전 12: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40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