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판기 다시 주목받다 GS편의점에서 주류 자판기가 도입될 예정이며 아워홈의 Hello-eat-box 또한 적극 확대에 나서고 있습니다 한국의 자판기사업을 일본과 태국을 보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 아래의 공유글은 일본의 자판기문화를 다시금 짚어보는 글입니다 작년의 글이지만 한국에도 곧 찾아올 자판기 문화를 조금은 짐작해 볼만해요! 👍🏻 📍덧붙여 태국의 자판기시장은 꽤나 활발합니다 원문의 3번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써 자판기활용' 부분은 재밌고 힙하다는 생각합니다 ( 공유 글의 '구매하면 행복해지는 자동판매기' 도 소비자에게 새로운 영향력을 미치는 것을 보여줍니다) 🔽 https://news.kotra.or.kr/user/globalBbs/kotranews/782/globalBbsDataView.do?setIdx=243&dataIdx=188968 📍 스타트업을 소개하고싶어요! 키오스크 제작및 운영하는 [벤더스터]라는 스타트업입니다. "샘플링을 통해 얻은 소비자들과 샘플사들의 데이터를 통해 온라인 샘플 구독 서비스를 런칭, 국내 및 해외에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어주는 글로벌 수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AI 기반 오프라인 데이터 수집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모든 과정이 데이터로 수집되는 점도 특징이며 샘플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피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가치있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필살기 http://venduster.com/

자판기에서 내일을 사다

Brunch Story

자판기에서 내일을 사다

2021년 6월 7일 오전 9:5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