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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류 광고제한 강화 - TV, 데이터방송, IPTV, DMB 등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류광고 제한 - 벽면 이용 간판 및 옥상 간판의 주류 광고 송출 시간제한도 위와 동일 - 노래형태의 주류 광고 전면금지 규제 범위가 점차 확대되면서 온라인을 통한 프로모션까지 영향이 일 수도 있다는 우려 등 향후 주류 마케팅 방식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는 반응

'낮시간엔 TV·IPTV도 주류광고 금지'...주류업계 '마케팅 어떻게 하나 난감'

뉴스1

'낮시간엔 TV·IPTV도 주류광고 금지'...주류업계 '마케팅 어떻게 하나 난감'

2021년 6월 9일 오후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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