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한 세계관의 산물 '김갑생할머니김' 진심인 그들> 👉 샌드박스 커머스사업부에서 '피식대학'의 이호창 본부장 캐릭터를 활용한 '김갑생할머니김'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샌드박스는 "최초의 콘텐츠 몰입형 굿즈, 세계관 기반으로 한 커머스 트렌드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Insight 콘텐츠의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가 아니라 세계관을 완벽히 이해한 굿즈는 처음인 것 같네요. 팬들은 굿즈를 구매함으로써 마치 세계관에 있는듯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는 '머치머치'라는 크리에이터 자사몰에서 여러 크리에이터 굿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콘텐츠에서 커머스까지 샌드박스는 '김갑생할머니김'과 같은 굿즈를 지속할 수 있을까요?

지독한 세계관의 산물 '김갑생할머니김'... 샌드박스, 세상에 없던 브랜드를 탄생시키다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지독한 세계관의 산물 '김갑생할머니김'... 샌드박스, 세상에 없던 브랜드를 탄생시키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2일 오후 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미켈롭 울트라 맥주의 센스 넘치는 NBA 농구 스폰서 홍보 광고

    ... 더 보기

    포트폴리오 쇼케이스 리뷰

    

    ... 더 보기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해결책 과잉 시대, 이제는 의미가 답이다 >

    1. 과거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해결책의 양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 더 보기

    앱 업데이트의 본질을 파헤치고, 기능 개선 인사이트를 찾아보는 모임

    ... 더 보기

    AIXperience 클럽 소개 | Notion

    update-log on Notion

    AIXperience 클럽 소개 | N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