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한 세계관의 산물 '김갑생할머니김'... 샌드박스, 세상에 없던 브랜드를 탄생시키다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지독한 세계관의 산물 '김갑생할머니김' 진심인 그들> 👉 샌드박스 커머스사업부에서 '피식대학'의 이호창 본부장 캐릭터를 활용한 '김갑생할머니김'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샌드박스는 "최초의 콘텐츠 몰입형 굿즈, 세계관 기반으로 한 커머스 트렌드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Insight 콘텐츠의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가 아니라 세계관을 완벽히 이해한 굿즈는 처음인 것 같네요. 팬들은 굿즈를 구매함으로써 마치 세계관에 있는듯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는 '머치머치'라는 크리에이터 자사몰에서 여러 크리에이터 굿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콘텐츠에서 커머스까지 샌드박스는 '김갑생할머니김'과 같은 굿즈를 지속할 수 있을까요?
2021년 6월 12일 오후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