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비즈니스 바꾸는 新인류 'MZ 세대'
조선비즈
<미래 비지니스 바꾸는 신인류 'MZ세대'? by 비즈조선> <내용요약> 1.국내 MZ세대는 36%로 베이비부머 세대와 X세대를 합친것과 비슷 2.이슈를 빨리 알리는데 익숙해 글로벌 브랜드를 순식간에 흥하게도 망하게도 한다. 3.과거 방식의 소통과 마케팅 답습은 낡은 기업으로 퇴출압박을 받는다. 재미와 가치 있는 상품은 아낌없이 지갑을 열고 나머지는 가성비 따진다. 4.직장에서도 원하는 것을 명확하고 직설적으로 이야기하며, 공정성과 투명성에 대한 인식도 높다. '평가'와 '보상'기준에 누구보다 민감하다.
2021년 6월 13일 오전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