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시장에서 넷플릭스의 첫 시도☝] 넷플릭스가 온라인 스토어 '넷플릭스닷숍'를 개점했습니다. OTT 시장에 경쟁이 치열해지고 후발주자들의 도전이 거세지는 상황에서 넷플릭스만의 '무기'를 개발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이는 OTT 업체 중 다른 분야로 확장한 첫 시도로도 볼 수 있겠는데요. 소비자 제품팀 규모를 약 3배 확대했다는 것을 보면, 새로운 수익원 창출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은 팬 층 확보에 너도나도 열을 올리며 관심을 가지고 있죠. 그에 따라 현재 세계 최대의 OTT 업체로서 수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넷플릭스의 시도가 어떤 결과를 창출할 지 궁금해집니다. '퇴근하면 넷플릭스', '시험 끝나면 넷플릭스'라고 말할 정도로 고유명사나 다름 없이 쓰이는 넷플릭스의 이 첫 시도를 유저들은 어떻게 받아들일까요? 서비스에 대한 애정을 다양하게 드러내는 MZ세대는 과연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굿즈에 관심을 보이고 소비함으로써 또 하나의 유행을 이끌어 낼까요? OTT 업체 중 첫 시도인만큼 이 시도의 행보에 따라 시장의 많은 것들에 변화가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온라인 스토어 개점한 넷플릭스..."새 수익원 발굴"

조선비즈

온라인 스토어 개점한 넷플릭스..."새 수익원 발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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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13일 오전 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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