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미디어들의 BM 구축 시도 내년도에는 사실상 2년 정도의 테스트를 통한 시장 진출이 아닌 좀 더 본격적인 뉴미디어 진출과 OTT 전쟁이 시작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단순히 뉴미디어 플레이어들로 칭해졌던 딩고, 플레이리스트와 강자들이 아직 건재한 가운데 펭수와 워크맨 등의 시장에 울림을 주었던 기존 미디어 플레이어들의 약진이 눈에 띄겠네요. 하지만 저는 내년도 미디어 트렌드의 키는 콘텐츠 시리즈라는 생각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역설적으로 BM 구축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미디어 뉴스레터 어거스트 : 2020 대예언(?)

stibee.com

미디어 뉴스레터 어거스트 : 2020 대예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5일 오전 9: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