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 딩고뮤직의 ‘킬링보이스’ 2,000만뷰를 달성 비결 : 컨텐츠 기획의 중요성 ] 우연히 딩고 뮤직의 킬링보이스 컨텐츠를 처음 접하게 된 이후에 빠져들었어요🥺 유튜브 컨텐츠를 마치 드라마를 기다리듯이 매 회 어떤 컨텐츠가 나올까 기다리게 된 적은 처음이였어요 딩고뮤직의 '킬링보이스'는 가수의 인기곡 메들리를 라이브로 1절씩 듣는 콘텐츠인데요 코로나 시국에 콘서트나 페스티벌을 못가는 상황에서 갈증이 극심했던 사람들의 격한 반응을 이끌었고 특히 아이유의 킬링보이스 컨텐츠는 2,000만뷰를 돌파했는데요! 📌킬링보이스가 킬러컨텐츠가 된 이유 1. 인기곡이 많은 가수의 2. 히트곡을 짧게 짧게 듣는 3. 생생한 라이브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컨텐츠 이러한 3개의 요소가 킬러 컨텐츠가 됐다고 생각해요 사실 인기있는 가수의 히트곡 메들리이기 때문에 누구나 공감할 수 밖에 없는 콘텐츠가 될 수 밖에 없었죠 유튜브 콘텐츠의 편집이나 여러 기교보다도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컨텐츠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2021년 6월 13일 오후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