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채용 공고 매칭
부트캠프 비교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구현모
마케터 / 뉴스레터 어거스트 에디터
마트보다 커피숍을 공략한 이유 1. 마트는 타 우유와 비교가 되기에 비싼 가격이 단점이 된다 but 고급 커피는 그 가격이 합리화된다 2. 친환경 브랜드로 간 이유. 실질적으로 우유를 만드는 과정이 친환경일 수 없다. 오틀리의 주장일뿐. but 이것도 도움이 된다.
나스닥 입성한 스웨덴 대체우유 '오틀리'
조선비즈
2021년 6월 17일 오전 3:05
좋아요 17
저장 17 • 조회 2,139
좋아요
리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