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스타트업] 제작팀인 쫌아는기자들은 시즌1의 삼초큐(3"Questions)은 쿠팡, 당근마켓, 토스, 블라인드,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오늘의집, 야놀자 등 잘 나가는 스타트업 9개 브랜드의 평판을 조사했습니다. 방식은 3초룰. 딱 질문을 보자마자 3초 안에 직감적으로 답하는 형식입니다. 브랜드는 이성보다 감성이니까요. "

[스타트업] 당근마켓 4.1점 1위...야놀자는 최하위...브랜드 평가

stibee.com

[스타트업] 당근마켓 4.1점 1위...야놀자는 최하위...브랜드 평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8일 오전 10: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03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67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