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는 희소성을 추구하지 않는다
✔️프리미엄 브랜드는 누구나 한 번쯤 구매해 볼 만한 대중적 흡인력을 가진다.
✔️프리미엄 마케팅을 하기 전 가장 중요한 것은 품질은 물론 서비스, 제품 혁신, 경쟁력이 기반되어야 한다. 그리고 이를 효과적으로 스토리텔링하고 고급스러움을 입혀 마케팅하는 것이 그 다음 단계다.
프리미엄 전략을 럭셔리와 혼동되게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이유로 우리는 프리미엄 전략이라면서 딱딱한 말투와 보라색이 고급스럽다는 이유로 사용하는 경우를 생각보다 많이 봐왔는데요!
이 글을 보고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어서 공유합니다. 너무 좋은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