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I GS리테일도 퀵커머스 배달앱 론칭🔥 GS리테일은 22일 편의점 GS25와 GS수퍼마켓의 배달 전용 주문 모바일 앱 ‘우딜-주문하기’(우딜앱)를 론칭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이제는 우딜앱을 통해 편의점과 수퍼마켓 상품을 주문하면 최대 30분 이내 배송이 가능하다”며 “지난해부터 모집한 일반인 도보 배달자를 활용할 경우 단건 배송만 하기 때문에 평균 배달시간이 17분가량 소요되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설명했다. 리테일은 지난해 7월부터 일반인 도보 배달자(우리동네 딜리버리·우친)를 모집했고, ‘우친-배달하기’ 앱(우친앱)엔 지난달까지 7만5000명이 등록했다. GS리테일은 우친앱의 향후 배달 주문 서비스 범위도 자체 계열사 외에 제3의 업체로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30분 안에 배송'까지 나왔다...자체 배달앱 선보인 GS리테일

n.news.naver.com

'30분 안에 배송'까지 나왔다...자체 배달앱 선보인 GS리테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1일 오후 6: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25



    《쓰기와 참기》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