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이 인테그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광고 수익원을 모색하고, 크리에이터의 경험을 확장합니다. Jump 프로그램을 론칭했어요. 베타 버전에서는 위키피디아, 요가 및 명상 서비스 Breathwrk, 요리 레시피 서비스 Whisk, 스포츠 통계 서비스 StatMuse 등이 함께했습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틱톡에 요리 영상을 업로드 하며 Whisk 피쳐를 붙여서 레시피도 함께 소개하는 유즈케이스가 생겼어요. 틱톡 Jump는 이번에 정식으로 오픈하며 왓챠, 버즈피드, 이벤트 초대 서비스 IRL등이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왓챠가 한국 서비스라 눈에 띄었네요. HTML5 호환으로, 개발 시에는 조금은 가볍고 미니멀한 인테그레이션을 유도합니다. 크리에이터들이 활용할 때 오히려 사용성을 해치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겠지만 유즈케이스가 많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틱톡에게는 또 다른 광고 수익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TikTok Jump: Enriching the TikTok experience with new integrations

Newsroom | TikTok

TikTok Jump: Enriching the TikTok experience with new integrations

2021년 6월 21일 오후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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