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드라마 외에, 배움(교육)이나 스포츠에서 얻는 즐거움·희열감은 새로운 가치라고 생각한다. 최대한 다양한 콘텐트를 제공하려고 한다. 쿠팡이 쇼핑 경험을 새롭게 제공했다면, 쿠팡플레이는 새로운 콘텐트 소비의 경험을 줄 것이다. 장기적으론 사용자 데이터에 기반해 콘텐트를 추천할 예정이다." 쿠팡OTT의 가치는 배움과 희열감. 양보다 질을 앞세운 '선택과 집중' 전략 추구. 교육, 키즈 분야 컨텐츠 제휴사를 넓히고, 손흥민 선수 경기, 도쿄올림픽 독점 중계로 차별화 추구. 쿠팡 플레이 김성한 총괄 디렉터 인터뷰.

"무조건 돈 쓰지 않아...쿠팡플레이, 쿠팡스타일대로 간다"

Naver

"무조건 돈 쓰지 않아...쿠팡플레이, 쿠팡스타일대로 간다"

2021년 6월 24일 오전 1:4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