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맛있는 음식보다 훨씬 더 잘 팔리는 맛없는 음식이 존재하는 걸까. 차이는 마케팅에 있다. 뻔한 얘기일 거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를 뼈저리게 느끼고 실천하는 이들은 의외로 많지 않다. ‘마케팅을 잘 해야 한다’는 생각은 구석 어딘가에 숨겨놓고 제품의 질에만 집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잘 만든 제품일수록 뛰어난 마케팅으로 자신을 세상에 알려야 한다. 다시 말해, 마케팅을 통해서 맛없는 맛집보다 맛있는 맛집이 더 많아지도록 해야 한다. 그건 단순히 사업의 매출을 올리는 일을 넘어서, 세상을 더 이로운 방향으로 바꾸는 일이다. 자신이 맞닥뜨리는 시장에 잘 팔리는 ‘가짜’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라면, 마케팅을 통해서 무조건 잘 팔리는 ‘진짜’가 돼야 한다.

뛰어난 마케터들이 광고를 하지 않는 이유

www.openads.co.kr

뛰어난 마케터들이 광고를 하지 않는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4일 오후 12:3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