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활용하는 마케팅은?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죠.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개념, 그리고 확장해서 그로스 마케팅이라는 개념도 데이터라는 키워드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하는데요. 가장 많이 아는 부분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데이터를 활용해서 특정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타겟팅을 잘 하기 위해서는 먼저 서비스의 퍼널 흐름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어떤 단계가 최종 전환에 가장 중요한 가치를 가지는지 아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타겟팅 그룹을 설정할 때도 더 정교하게 활용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비용 대비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로 광고 관리자를 더 잘 써보자

Brunch Story

데이터로 광고 관리자를 더 잘 써보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7일 오전 5:4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