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맥주 회사 '안호이저 부시'의 '사람 중심' 마케팅 전략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사람 중심 마케팅] 미국 맥주회사 안호이저 부시 CEO와 광고대행사 와이든+케네디 CEO가 코로나를 통해 배운 5가지 교훈 1) Human Approach Drives Growth (인간적인 접근을 통한 성장) 2) Trust Your Instinct (직감을 믿어라) 3) Take a Action (행동을 취하라) 4) Over-Prepare (더 많이 준비하라) 5) Let's not go back to normal - Let's get better (코로나19 이전으로 돌아가지 말고 더 나아지자) 사람들이 겪고 있는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그들을 돕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는 마케팅을 중점으로 하고있다니 너무 좋네요. 제품 그 자체에다가 의미와 상징을 더하는 마케팅을 함으로써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행동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할 수 있겠어요😀
2021년 6월 27일 오후 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