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포스트에 기고 중인 '마케팅은 삐딱하게' 6번째 이야기 '맥도날드 BTS세트의 야심은 거대하다'가 오늘 발행한 패션포스트 57호 오프라인 잡지와 온라인 사이트에 동시에 실렸습니다. 지난달말에 시작해서 이번주 수요일인 30일까지 맥도날드에서 한정판매하는 BTS세트가 사업적, 마케팅적으로 맥도날드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함께 삐딱하게 바라보면서 인사이트나 영감을 얻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맥도날드 BTS세트의 야심은 거대하다> 1. 맥도날드 BTS세트는 도대체 무엇인가? 2. 역시 BTS 파워는 대단하다 3. 단지 BTS의 글로벌 유명세가 BTS세트 출시의 이유일까? 4. 맥도날드의 BTS세트는 전략적 야심이 숨어있다 1) BTS세트에는 신메뉴가 없다 2) BTS세트에는 햄버거가 없다 3) BTS세트에는 맥도날드의 부정적 이미지가 없다 5. 향후 마케팅 전략 대표적인 성공사례가 될 것

맥도날드 BTS세트의 야심은 거대하다 >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맥도날드 BTS세트의 야심은 거대하다 >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7일 오후 9: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6 • 조회 1,264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

    👰청첩장 점유율 60% 이상, 바른컴퍼니의 핵심 경쟁력은

    ... 더 보기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중앙일보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