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회 김재현 대표 인터뷰,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관하여 🐟] 🏷 큐레이터평 수산 분야에서 최근 120억 투자를 받으며 꾸준히 성장중인 오늘회 김재현 대표님의 인터뷰입니다. 대표님의 사업 운영에 대한 철학과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인식하는 마케팅과 커머스와 같은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방식의 차이를 잘 짚어주신 것 같네요.

"저는 이상적인 것보다 날 것을 하고 싶어요"

Brunch Story

"저는 이상적인 것보다 날 것을 하고 싶어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8일 오전 1: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64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00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