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라는 단어는 이제 새롭지도 않습니다만, 저도 가장 주목하는 분야는 게임과 클라우드 입니다. 이미 리그오브레전드 혹은 eSports를 통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게임 내 아바타로 플레이하는 모습에 환호하고 있습니다. 콘솔과 클라우드를 중심으로 게임부문 매출 성장이 두드러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행보가 가장 궁금한 이유입니다.

[Mint] "30억명 게이머의 종착역은 메타버스와 클라우드"

조선일보

[Mint] "30억명 게이머의 종착역은 메타버스와 클라우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9일 오후 2:1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