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라는 단어는 이제 새롭지도 않습니다만, 저도 가장 주목하는 분야는 게임과 클라우드 입니다. 이미 리그오브레전드 혹은 eSports를 통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게임 내 아바타로 플레이하는 모습에 환호하고 있습니다. 콘솔과 클라우드를 중심으로 게임부문 매출 성장이 두드러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행보가 가장 궁금한 이유입니다.

[Mint] "30억명 게이머의 종착역은 메타버스와 클라우드"

조선일보

[Mint] "30억명 게이머의 종착역은 메타버스와 클라우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9일 오후 2: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23분》

    ... 더 보기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명 선수는 명 감독이 될 수 없다’라는 말이 있다. 선수로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사람이 감독이 되었을 때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았기에 생겨난 말이다. 신이라 불리던 디에고 마라도나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감독을 맡았지만 남아공 월드컵에서 그들 기준에 한참 못 미친 8강에 그쳤다.

    ... 더 보기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패스트캠퍼스 미디어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조회 386


    50세 이전에 임원 안되면? 그럼 나가야지! I 대기업 임원 퇴사 이유

    5

    ... 더 보기

    < 해결책 과잉 시대, 이제는 의미가 답이다 >

    1. 과거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해결책의 양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