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테크 스타트업의 투자라운드 및 인수ㆍ합병 현황(2021년 상반기 기준) MICE*산업도 여행산업과 마찬가지로 코로나 19에 치명타를 입었다. 전 세계적인 대유행이 전 세계로 확산하면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사람들이 직접 만나서 하던 회의 방식이 ‘실시간 대화형 가상공간’으로 상당 부분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언택트(Untact)라는 새로운 트랜드는 미팅 테크놀로지의 혁신을 가져왔다. 전 세계적인 유행병이 미팅 테크놀로지(Meeting Technology)*의 발전을 혁신적으로 앞당기게 되었으며 이 업계는 미팅 테크놀로지 스타트업의 성장과 발전을 2021년 상반기에 목격하게 된다. 글로벌 여행 미디어 기업인 Skift의 미팅 테크놀로지 브랜드인 “EventMB의 EventMB Mid-Year Investment Outlook”에 의하면, 2021년 상반기에 미팅 테크 스타트 업이 7억 7천만 달러 이상의 투자 실적을 기록하였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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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7월 3일 오전 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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