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의 틱톡화? 영상 콘텐츠 힘준다
네이버 블로그 | 코딩바비 강사랑 블로그♡⃜
사진 공유앱 인스타그램의 반란? "우리는 더 이상 정사각형사진 공유 앱이 아니다." 인스타그램 최고경영자 아담모세리 인스타그램이 현재 집중하고 있는 영역 4가지 1. 크리에이터 2. 영상 3. 쇼핑 4. 메시징 IGTV가 그다지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고 생각하는데, 광고 형태를 접목하여 재진입에 도전하는 인스타그램. 그 수익을 크리에이터와 나누겠다고 선포 그리고 틱톡을 카피한 릴스의 성공가도. 틱톡과 인스타그램 경쟁 혹은 제 3자의 등장? 블로그 초창기멤버라 20년 가까이 늘 다음 세대의 SNS는 뭘까 항상 기대하며 대비하고 살아왔지만 현재는 인스타그램, 틱톡같은 short-form에서 다시 블로그같은 Text-form도 성장하고 있는 걸 보면 마케터는 긴박하고도 재미있는 직업인 듯 싶다.
2021년 7월 4일 오전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