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모양에 알파벳 A가 결합한 로고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아미는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286% 증가했다. 여우 심벌로 유명한 메종키츠네도 상반기 매출이 98% 뛰었다. 크루아상 빵 모양의 가방으로 유명한 르메르(141%)와 BTS(방탄소년단)가 입어서 유명해진 톰브라운(41%)도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살아났다. 부진하던 오프라인 브랜드를 접고, 온라인과 편집숍 중심으로 선회. 아미, 르메르, 메종키츠네, 톰브라운 등 오래 전부터 꾸준히 발굴해 온 명품 브랜드들의 인기가 폭발한 결과.

삼성 패션 "성과급 100%"... 반도체가 놀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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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패션 "성과급 100%"... 반도체가 놀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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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7월 7일 오전 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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