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통 방식, 소셜 음성 플랫폼] ✅ 클럽하우스의 인기 이유 1. 희소성 클럽하우스는 기존 가입자의 초대장을 받아야만 가입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이런 시스템은 사람들의 가입 욕구를 자극시켰습니다. 2. 특수성 클럽하우스는 오로지 음성만 기반으로 한 플랫폼이기에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다양한 관심 분야가 존재하고 있으며, 좋아하는 분야 안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심층적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점이 차별점이었습니다. 또한 녹음 기능도 지원하지 않아 개인 정보를 지켜주고 기밀성을 높이며 온전히 그 대화의 순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 한국의 클럽하우스, 카카오 음 카카오톡의 전문성과 경험을 접목해 탄생한 카카오 음(mm)은 대화방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음성으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자신이 가진 취미나 활동 혹은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 등을 공유하거나, 특정 주제에 대한 가벼운 토론도 가능하며 유용한 지식이나 정보, 노하우 등을 서로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문가들을 통한 코칭이나 상담, 질의응답 등의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오디오 플랫폼이라는 특성을 살려 오디오 콘서트와 같은 형태로 아티스트의 라이브 음악을 함께 즐기고 감상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소셜 음성 플랫폼으로 부상할 음성 분석과 마케팅 솔루션 소셜 음성 플랫폼은 뉴노멀 시대의 중요한 SNS 방식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런 트렌드에 이어 엔터프라이즈 레벨의 음성 SNS와 효과적인 소셜 음성 플랫폼에서의 성과를 위한 분석과 마케팅 솔루션도 각광받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SaaSlab Marketplace

Saaslab

SaaSlab Marketplace

2021년 7월 8일 오후 11:18

댓글 0